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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 FAQ
유사한 질문이 많은 관계로 반드시 채용공고를 숙지하시고 추가 문의사항은 채용문의를 통해 질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자주하는 질문 FAQ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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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 FAQ
입사지원을 했는데 접수 확인이 가능한가요?
접수 확인 여부는 지원 후 이력서에 등록된 개인 E-mail로 자동 통보됩니다. 또한 지원관리 전형결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입사지원서 수정이 가능한가요?
입사지원서 수정은 항시 가능합니다. 단 최종 제출 시 더 이상 수정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작성하시고 지원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홈페이지 지원 외에는 다른 지원 방법이 있나요?
입사지원은 해당 채용사이트에서만 접수 가능하며 다른 경로를 통한 지원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.
입사지원 후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채용단계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됩니다.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통지 및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됩니다.
입사지원서 삭제가 가능한가요?
작성중인 입사지원서는 삭제 가능합니다. 지원서수정 하단의 지원철회를 누르시면 삭제 가능합니다. 단, 지원서를 삭제할 경우 기존에 작성한 정보는 모두 삭제되므로 신중하게 확인하신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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